기도하고 계십니까?

2018.12.09 12:44

chihyun 조회 수:69

기도하고 계십니까?

 

시카고에 사는 에반스 크로리라는 여인의 가정은 불행했습니다. 남편은 알코올 중독자였고 첫째 딸은 18세에 가출을 해서 뉴욕에서 창녀가 되었고, 둘째 딸은 16세 때 학교에서 체조를 하다가 떨어져 하반신 마비가 되었고 아들은 과격하고 삐뚤어진 성격이어서 늘 어머니의 걱정거리였습니다. 그녀가 가족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하나님에게 눈물로 기도하는 것이었습니다.

수년 후 크리스마스 날에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그녀는 온 가족에게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했다고 알렸습니다. 그리곤 기도하면서 여러 음식을 마련했습니다. 가족 모두가 이 날 모일 수 있게 해달라고 말이죠.

그날에, 정말 엄청난 일이 일어났습니다. 큰 딸이 창기의 길을 청산하고 가정으로 돌아왔고 아들도 대학 기숙사에서 독실한 크리스천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아들과 딸의 변화된 모습을 목격한 남편은 거룩한 감동에 이끌려 이제 술을 끊고 아내와 같이 교회에 나가겠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다리 마비증세로 걸음을 걷지 못하던 둘째 딸이 성탄 가정 예배 중에 기적적으로 회복이 된 것입니다.

 

이 내용은 1977년 미국 CBS 방송에서 오늘의 기적 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시는 분이십니다.

여러분 기도하고 계십니까?

진정 만군의 하나님께 기도하고 계십니까?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로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의 영혼이 살리라”(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