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hihyun.com/files/attach/images/276/f51c7b9ded202cea2f05cfb1609b1930.jpg
담임목사 인사말

.

치현교회 홈페이지에 들어오신 분들께 평안의 인사를 올립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총이 충만하십시오.

 

치현교회는 방화동 개화산 자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00여명의 성도들이 가족처럼 지내며 주님을 섬기는 교회입니다. 저는 2014, 7대 목사로 부임하여 치현교회가 이런 교회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섬기고 있습니다.

 

첫째, 성경중심의 설교가 이루어지는 교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가르치는 곳입니다. 교회에선 인간의 사상이나 철학 또는 목회자 개인의 주장이 드러나지 않아야 합니다. 그래서 성경이 말하는 곳에서 우리도 말하고 성경이 침묵하는 곳에서 우리도 침묵해야 한다.”는 성경 해석의 대 원칙을 통해 순전한 하나님의 말씀을 드러내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런 교회를 찾고 있다면 저희 교회를 방문해주십시오.

 

둘째, 평신도 중심의 교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목회자 중심교회가 있고 평신도 중심교회가 있습니다. 목회자는 설교, 심방, 상담에 전념하고 평신도는 신망 있는 대표자를 중심으로 교회의 재정을 비롯하여 중요사항을 결정합니다. 또한 교육, 봉사 등 교회활동을 성도 간 유기적이고도 자율적인 방식으로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는 목회자의 일방적 리더십을 지양하고 평신도들의 자유로운 참여를 통해 더 좋은 교회를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평온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날 수 있는 곳이 치현교회입니다.

 

셋째, 교회 본연의 모습(초대교회가 보여준 모습)을 만들어 가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교회는 예수님의 정신을 실천하는 곳입니다. 예수님은 겸손과 온유한 분이셨습니다. 심지어 죄인인 인생들을 위해 자신을 내어 주셨습니다. 우리도 마땅히 서로 사랑하고 섬기며 살아야 합니다. 내가 먼저 낮추고, 내가 먼저 사랑하고, 내가 먼저 섬기는 예수 정신이 살아있는 곳, 그곳이 치현교회입니다.

 

치현교회를 와 보십시오, 함께 예배하고 교제해보십시오. 주님의 충만한 임재를 만나실 것입니다






치 현 교 회  담 임 목 사  유  장  열